본문 바로가기
뉴스

[동국일보] 포토뮤직코리아 오메가엑스 4월 표지, 11인의 매력 화보

by Dongguk.com 2022. 3. 17.
[동국일보]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LIAR(라이어)’로 폭발적 인기를 얻고 있는 오메가엑스(OMEGA X)가 포토뮤직코리아(PMK) 4월호 표지로 팬들과 만난다.

저널리즘의 깊이가 다른 ‘눈으로 듣는’ 본격 K팝 전문 매거진 포토뮤직코리아(발행인 신현욱)는 “폭풍 성장하고 있는 4세대 대표 보이그룹 오메가엑스를 4월호 커버스토리로 다뤘다”며 “오메가엑스 11명 멤버들과의 자세한 인터뷰 및 각종 비하인드 스토리,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오는 4월 10일 발행되는 포토뮤직코리아(PMK) 4월호는 예약판매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메가엑스의 CD을 비롯해 대형 브로마이드 포스터, 멤버 개인 폴라로이드(랜덤)를 제공한다. PMK(포토뮤직코리아) 4월호 예판은 오는 20일부터 시작된다.

포토뮤직코리아(PMK)는 무려 50페이지에 걸쳐 오메가엑스 멤버들의 11인 11색 매력을 담은 화보와 다채로운 인터뷰를 담아냈다. K팝 보이그룹 씬 최고의 유망주 중 하나로 무섭게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그 이면의 눈물겨운 노력과 성실성도 이번 기사에서 엿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메가엑스의 음악세계, 멤버별 개인적 취향과 일상 등 다양한 내용이 실려 있다.

‘대형 괴물신인’으로 불리는 오메가엑스는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ME LIKE(러브 미 라이크)’의 수록곡 ‘LIAR’로 후속 활동을 이어가며 인기몰이를 더해가고 있다.

‘LIAR’는 멤버 ‘재한-한겸-예찬’이 직접 작곡∙작사에 참여해 쇼케이스부터 뜨거운 화제를 이끈 바 있다.

훈훈한 비주얼 위로 댄디한 스타일링을 더한 오메가엑스는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서정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퍼포먼스로 ‘4세대 대표 짐승돌’의 거친 매력과는 또 다른 부드러운 매력을 선보이는 중이다.

한편, 포토뮤직코리아(PMK) 4월호는 오메가엑스 커버스토리 외에 오마이걸, 있지(ITZY), 롤링쿼츠, 아스트로, 머스트비, 블랙레벨, K스테이지 공연 등 다양한 내용의 아티스트 화보/기사를 선보인다.

댓글